리뷰

스위스 애미 에멘탈러 치즈 emmi emmentaler Mild

호두밥 2019. 4. 3. 13:37

이번엔 스위스 에맨탈  치즈를 소개해드릴게요ㅎㅎ 구멍이 뻥뻥뚤려있는... 옛날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의 표지를 장식하고 있는 아이죠.
또.. 북한 김정은의 살이 모두 이 아이 때문이란 소문도 있죠.
하여튼 매력있는 아이이나..굉장히 꿉꿉한 냄새를 풍깁니다...
이거 먹을때 가족들이 자기에게 발냄새가 나냐고 착각했을 정도라니까요ㅋㅋㅋㅋ
그래도 먹다보면 묘한... 중독성이 있답니다ㅋ
음.. 소라맛이 나요.. 그 해산물 소라 있죠?

저는 잠실타워의 지하매장에서 구매했는데요.
200g에 만원이었어요 :)
와인코너에서 팔고 있더라구요.
그곳에서 파는 것 중에 나트륨 함량이 제일 적은 것을 고른다고 했는데.. 이제 와서 보니 몇그램에 나트륨 해당치인지를 알수가 없네요;; 영양정보에 1회 제공량이 표시가 안되있어서;;
어쨌뜬 집에 와서 먹었을때 만족스러웠습니다. 술안주로 딱이었어요. 라면에 기준보다 10퍼정도의 물을 더 넣어먹는 저에게 전혀 짜게 느껴지지 않더라구요.ㅋㅋ

에맨탈 치즈가 궁금하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아 물론 칼로리가 쎄니.. 조금씩 드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