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dustory/애니&만화

[리뷰] 애니 로스트송(Lost Song) 5화 해후(邂逅)의 노래

호두밥 2018. 12. 23. 21:19


피니스가 인간병기로 이용된다는 사실을 알게 된 레오는

사람들을 모아 왕에게 진언하기 위해

왕도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그러다가 길이 겹쳐..

린 일행과 만나게 되는데요.



포니는 레오가 문지기와 싸우는 틈을 타서  도망가려고 하지만...

철없는 우리의 린..

레오를 도와주기 위해 힘을 쓰다가

문지기에게 들키고,, 사이좋게 성의 감옥으로 들어갑니다.


그곳에서 레오에게 피니스의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요.



어찌 어찌.. 감옥에서 나와 탈출을 감행합니다.

문지기가 린을 잡으려 하자

레오가 미끼가 되어 린 일행이 도망치게 하는데요.


린이 여기서도 힘을 쓰길래..

레오를 도와주고 함께 탈출하는 줄 알았는데...

그런 줄 알았는데

....

...


마차를 하늘로 띄워

닫힌 성문을 넘어 

도망칩니다.

.....

레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기 같은 건 안 될 거야





------

아 린은 포니에게 4대 정령의 노래를 배웠다고 나오더군요.

3화에서, 그리고 5화에서 부른 노래가 '바람의 노래' 더군요.


3화에서 피니스가 부른 노래는 '불의 노래'인 것 같아요.


그나저나... 버림받은(?) 레오는 잘 도망칠 수 있을까요?

  

------------

이전글 :  [리뷰] 애니 로스트송(Lost Song) 4화 타락해가는 노래


다음글 :  [리뷰] 애니 로스트송(Lost Song) 6화 이별의 노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