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비트부르거(비트버거) bitburger 0.0% Radler 레몬맛 무알콜 / 맥주

호두밥 2018. 7. 24. 11:02








코엑스에 오픈한 삐에로쑈핑에 다녀와봤는데요. 세계맥주와 세계과자들도 많이 팔고 있더라구요. 가격은 결코... 저렴하진 않았습니다. 보던 물건들의 가격은 일반 가게와 다르지 않더라구요. 

뭐,, 그 중 처음보는 과일맥주가 있어 사와봤습니다.


이름은 비트부르거 0,0% 레몬맛! 음... 도수는 없는 것인줄 알고 샀는데;; 마시다보니 도수가 있는 것같은 느낌이더라구요..?? 하여튼 공식 페이지에서는 무알콜이래요. ㅋㅋㅋㅋ


맛은.. 그.. 음료수 레몬에이드와 비슷했어요. 레몬에이드의 끝에 약간의 보리맛이 느껴진달까요.ㅋㅋㅋㅋ 지금까지 리뷰했던 맥주 중에선 가장 달았던 것 같네요. 


(위키백과에서는 비트부르거라고 하고;; 음료 라벨에는 비트버거라고 하고 있네요;; 비트부르거가 맞는 표현일 듯 싶어요. 독일어니깐?)


---------------------------------------------------------------

이름 : 비트부르거(비트버거) bitburger 0.0% Radler 레몬맛 

내용량 : 500ml / 0.0%

가격 : 1950원 (삐에로쑈핑)

반응형